Home > Branch Store > 개설 절차
본사 가맹에 대한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
가맹 상담 내용 : 개설 가능 지역 상담, 가입비 상담, 인테리어 규정 상담, 전산업무 규정 설명,
광고관련 규정 설명, 행정업무 규정 설명
가입 희망 시 가입신청서(본사양식)를 제출하여 1차 서류 심사
1차 서류 심사 통과 시 운영실무팀이 현장 실사 및 평가를 통해 가능 여부 최종 확인
가입 확정 통보 후 본사에서 계약서 체결
계약서 작성시 본사요청 관련서류 첨부
인테리어 시설을 규정에 따라 시공 실시 및 감리하여 운영 시작 전에 인테리어 공사 완료
홈페이지,인터넷.인쇄홍보물등을 통한 광고
전산·운영등 운영관련 교육 일정을 본사 담당자와 협의 후 진행